편안하게 느껴지는 유리 갈색병에 담긴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에요.
프리메라 토너는 두 개의 층으로 되어 있어서 사용 전 반드시 흔들어서 사용해야 해요.
저는 원래 미스트나 토너가 층이 나눠진 건 선호하지 않는데요.
오일과 워터가 분리되어 섞어서 발랐을 때 흡수가 잘 안되거나 기름져서 싫었거든요.
하지만 프리메라 토너는 그런 느낌과는 다르더라고요.
버터빛에 끈적이지 않은 수분감의 촉촉함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마음에 들었어요.
피토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수분은 물론이고 피부 장벽에도 도움을 주고, 민감해진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이에요.
제가 지난주 알레르기로 심하게 고생하고, 피부가 극도로 예민해지면서 얼굴과 턱에 트러블들이 막 올라오기 시작했거든요.
프리메라 토너 저자극 인증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완료
민감패널 테스트 완료 미감피부일차자극 테스트 완료
안자극대체테스트 완료
순수 고함량 식물 단백질을 가진 씨드 펩타이드와 피토 바이오틱스
일시적인 개선이 아닌 지속되는 건강한 피부 장벽에 도움을 줍니다.
감초산 칼륨,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성분 복합체가 피부에 보습을 주고 장벽을 케어해준다고 합니다.
pH 4.5~5.5로 약산성상태로 만들어줍니다.
버터빛 에멀전 블렌딩 이층상 제형으로 에멀전의 부드러운 발림성은 살리고, 워터 토너의 촉촉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으로 부드러운 피부과 유수분 밸런스를 잘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사용법
1. 두개의 층이 하나로 섞이도록 잘 흔들어 줍니다.
2.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서 얼굴에 부드럽게 발라주고 가볍게 두드리면서 흡수시켜 줍니다.
3. T존은 닦토로 하고, 전체로 찹토 후, U존이나 건조한 부위는 한번 더 찹토를 해주면 좋습니다.
사용후기
지금 딱 제가 사용할 수 있는 거였어요.
세안 후 닦토, 찹토로 사용 가능한데요.
제라늄, 시트로넬, 오렌지, 로즈마리등의 허브향으로 상큼하면서 자연스러운 향이 은은하고 오래가는 편인데 인공향이 아니어서인지 기분 좋게 느껴져요.
하지만 특유의 향이 조금은 진하기 때문에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요.
고급스러운 갈색 유리병이라 무게감이 있어요.
입구가 작아 조금씩 나와서 여러번 떨구어줘요.
저는 화장솜으로 닦토하는 것보다는 손으로 찹찹찹토가 좋더라고요.
피부에는 무거움 없이 순하게 촉촉함이 유지되는 토너라 지금 제 피부에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