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존 리큐어 노르데나우 시카 크림
이제 본격적으로 낮에 더워지기 시작한 것 같아요.
꾸덕하고 쫀쫀한 크림을 발랐는데, 이제는 유분감이 적은 가벼우면서도 수분감이 있는 크림으로 바꿔야 할 때가 된 것 같아요.
수분이 부족하고 지성인 제 피부에는 밸런스가 깨지면 트러블로 이어지는데요.
얼굴에 유분은 올라오는데 속은 건조한 제 피부에 수분과 시카가 더해져서 지금 바르기에 정말 좋은 케어존 리큐어 노르데나우 크림이에요.
케어존 리큐어 노르데나우 시카 크림 특징
노르데나우 광천수+시카성분으로 수분진정케어
독일의 노르데나우 지역에서 나오는 광천수를 사용했어요.
여기에 시카성분이 더해져서 수분은 물론 예민한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주죠.
감초판테놀로 피부장벽 개선
감초판테놀은 시카성분보다 더 강력한 피부장벽을 케어해주는 히어로 포뮬러라고해요.
판테놀, 스페인 감초뿌리 추출물, 다이포타슘 글리시리제이트, 글리시레티닉애씨드를 결합한 포뮬러에요.
약산성 포뮬러
pH 5.4~6.0으로 피부와 유사하여 수분 부족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부담을 덜어줘요.
피부속 10층까지 속보습 강화
제품 사용 직후와 사용 1일 후 모두 피부 속 각질층이 1층에서 10층까지 수분량을 늘려주는 속보습 강화가 되어 수분이 개선 되었다고 해요.
독일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더마테스트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음을 인증 받아서 예민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아요.
제형과 사용감
발림성이 매우 부드러우면서 탄탄하게 밀착되는 수분 제형의 크림이에요.
향은 허브향같이 은은한 풀잎양이 나는데요.
소량으로 발라 피부결을 따라 발라준 후 흡수시켜줘요.
많이 건조한 피부라면 한번 더 같은 방법으로 발라주면 매우 촉촉해지더라고요.
수부지가 발라본 후기
수분감있는 젤타입 제형이라 발랐을 때 무겁지 않고, 가벼우면서 촉촉한데요.
발림성도 좋고 시원하면서도 촉촉해서 제 피부에 잘 맞았어요.
이번 구성은 통+튜브 형태로 저에게 꼭 필요한 것이었는데요.
곧 여행가는데 휴대성 좋은 튜브형태의 40ml가 딱이네요.
똑똑하고 섬세한 구성이 마음에 들었어요.
케어존 제품은 처음 발라봤는데 순하고 촉촉한 보습에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장점
1. 구성
이번 구성이 좋았던 점은 단지형태와 튜브형이 함께 구성 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단지형의 좋은 점은 끝까지 깔끔하게 쓸 수 있다는 점인데, 휴대하기엔 불편하거든요.
이번에 여행갈때는 튜브형을 들고 갈 수 있었는데 이렇게 두가지 구성으로 나오니 득템한 것 같았어요.
2. 트러블이 올라오지 않음
텍스처가 소량으로 발라도 크리미하고 부드럽게 발리거든요.
혹시 트러블이 올라오지는 않을까 했는데 수분감도 좋고, 속당김 없으면서도 진정도 잘 되고, 유분이 흐르거나 무겁지 않아서 좋았어요.
지성 피부이거나, 지성이면서도 피부가 당기는 속이 건조한 남성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